이 영역을 누르면 첫 페이지로 이동
아이티타임의 인터넷세상 블로그의 첫 페이지로 이동

아이티타임의 인터넷세상

페이지 맨 위로 올라가기

아이티타임의 인터넷세상

IT정보, 제품사용기, 일상 스토리 등 여러 게시글을 작성하는 아이티타임의 인터넷세상 블로그 입니다!

삼성 케어 플러스 가입 파손 분실 도난시 보상방법

  • 2021.02.16 23:29
  • 모바일/SAMSUNG
  • 📚 to read
반응형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을 새로 구입하신분이라면!!!

skt, kt, LGU+ 이동통신 3사는 물론, 보험에 가입하기 어려웠던 알뜰폰, 자급제폰까지 제한 없이 가입이 가능하며, 갤럭시 태블릿, 버즈, 워치 시리즈도 가입할수 있는 삼성케어플러스 (Samsung Care+)!!

삼성케어플러스는 내가 원하는 기간 동안, 부담없는 월정액으로 가입가능합니다.

요즘 갤럭시 태블릿, 버즈, 워치 시리즈등등 전자기기들이 참 고가의 상품들이 많아 혹여 파손이나 도난의 위험으로 많이 신경쓰이시죠? 오늘은 그런 걱정을 잠재워줄 삼성케어플러스( Samsung Care+)에 대해 알려드릴까합니다.

 

♣삼성 케어 플러스 Samsung Care+ 는??

▶ 삼성케어플러스는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 버즈, 워치 모두 가입 가능합니다.
▶ 스마트폰의 경우 최초 통화일로부터 3일 이내는 온라인 가입이 가능하며, 이후 4일부터 30일 이내는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실물 확인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최초 통화일로부터 31일 이후에는 가입 불가합니다. 단, 프로모션을 통해 기기를 구입 하신 경우에는 가입 가능 기간이 연장될 수 있으므로 가입 전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 내 고지 사항을 확인 하세요.)
▶ 노트북, 태블릿, 버즈, 워치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 가입이 가능합니다.
▶ 도난/분실 보장, 방문 수리 서비스는 스마트폰에 한정 제공되며, 방문 수리 서비스는 수리 내역에 따라 출장비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예약 시 자세히 문의하여야 합니다.
▶ 정기 결제 요금 2개월 연속 미납 시 자동 해지될 수 있습니다.
▶ 삼성케어플러스 월정액 요금은 사전 통지 없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가입 시점에 따라 월정액 요금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삼성케어플러스의 보상 범위는 국가 및 모델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자기부담금이 부과될 수 있음

출처 : 삼성전자

삼성케어플러스는 별도의 서류 발급이나 복잡한 수리비 청구과정이 없이 서비스 후에 자기부담금만 결제하면 됩니다.

삼성케어플러스는 가입 기간동안 품질보증 기간이 최대 3년까지 연장, 분실과 도난 등의 상황에도 디바이스에 담긴 개인정보까지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삼성케어플러스는 사무실, 카페, 집 등 원하는 장소 어디서든 원하는 장소로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찾아가 수리까지 꼼꼼하게 마무리합니다.

제한 없는 가입 / 간편한 프로세스 / 보증기간 연장 /전문 기사 방문 수리

 

♣삼성 케어 플러스 Samsung Care+ 가입 방법

출처: 삼성전자

 

① 새 스마트폰을 구매하셨다면!! 삼성케어플러스로 든든하게 보장

② Samsung Members 앱을 통해 삼성케어플러스에 손쉽게 가입

③ 최초 통화일로부터 3일 이내에 가입한다면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가입

④ 최초 통화일로부터 4일~30일 내 가입을 원한다면 가까운 삼성 디지털프라자에 방문해 직원에게 기기 상태를 점검받고 가입

 

▶ 삼성케어플러스는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 버즈, 워치 모두 가입 가능합니다.
▶ 스마트폰의 경우 최초 통화일로부터 3일 이내는 온라인 가입이 가능하며, 이후 4일부터 30일 이내는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실물 확인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최초 통화일로부터 31일 이후에는 가입 불가합니다. 단, 프로모션을 통해 기기를 구입 하신 경우에는 가입 가능 기간이 연장될 수 있음으로 가입 전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 내 고지 사항을 확인 바랍니다.)
▶ 노트북, 태블릿, 버즈, 워치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 실물 확인 없이 가입이 가능합니다.
▶ 스마트폰, 태블릿 제품은 Samsung Members 앱을 통해, 버즈, 워치 제품은 삼성케어플러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 노트북 제품은 갤럭시북 멤버스 앱을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삼성 케어 플러스 Samsung Care+

갤럭시라면 통신사 제한 없이

▶ 최초 통화일로부터 30일 이내의 제품이라면 이동통신 3사 외 알뜰폰, 자급제폰 등 가입 형태 상관없이 모든 기기 가입이 가능합니다.

 

부담 없는  월정액 가입

▶일시불로 가입하는 케어 상품이 아닌, 원하는 기간 만큼 월 정기결제로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리부터 청구까지 한 번에 끝

▶별도의 번거로운 서류 절차나 청구 과정 없이 수리받고 자기부담금만 결제하세요.

 

 

도난과 분실까지 케어

▶흔하게 일어나는 파손이나 고장 외에도 도난, 분실과 같은 상황까지 든든하게 보장합니다.

 

원하는 장소에 방문하여 수리

▶시간 들여 멀리 찾아가지 마세요.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찾아가 현장에서 수리까지 완료합니다.

 

노트북, 태블릿, 버즈, 워치

 

갤럭시라면 든든하게 보장

▶갤럭시 구매고객이면 누구나 삼성케어플러스에 가입하고 마음 편히 사용하세요.

 

부담 없는 월정액 가입

▶일시불로 가입하는 케어 상품이 아닌, 원하는 기간 만큼 월 정기결제로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리부터 청구까지 한 번에 끝

▶별도의 번거로운 서류 절차나 청구 과정 없이 수리받고 자기부담금만 결제하세요.

 

 

 

▶ 삼성 케어 플러스 Samsung Care+는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 가입이 가능합니다. (31일 이후 가입이 불가합니다.)
▶ 삼성 케어 플러스 정기 결제 요금 2개월 연속 미납 시 자동 해지될 수 있습니다.
▶ 삼성케어플러스 월정액 요금은 사전 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가입 시점에 따라 월정액 요금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삼성케어플러스의 보상 범위는 국가 및 모델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자기부담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노트북은 갤럭시북 시리즈, 노트북 시리즈 등 국내판매 노트북 제품군이 가입가능합니다.

 

♣삼성 케어 플러스 삼성멤버스Samsung Members 앱 가입

▶삼성케어플러스는 Samsung Members 앱을 통해서 가입가능

▶스마트폰의 경우 최초 통화일로부터 3일 이내라면 앱을 통한 비대면 가입이 가능하며, 4일 이후 가입을 원하신다면 가까운 삼성 디지털프라자에 방문해 직원에게 기기 상태를 점검받고 가입하세요.

▶노트북, 태블릿, 버즈, 워치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 가입이 가능

▶ 노트북은 Galaxy Book Members 앱으로 간편하게 가입 가능합니다.
(Pre-Install 또는 Microsoft Store 설치)

출처 : 삼성전자


▶ 스마트폰과 태블릿은 가입하려는 단말에 설치된 Samsung Members 앱을 통한 가입만 가능합니다.
▶ 갤럭시 제품이 아닌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Samsung Members 앱을 통한 가입이 어려운 버즈, 워치 사용자의 경우, 삼성케어플러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Samsung Care+삼성 케어플러스 기본제조사 보증내용

▶ 스마트폰 : 기본 보증 2년, 배터리 보증 1년
▶ 노트북/태블릿/버즈/워치 : 기본 보증 1년, 배터리 보증 1년

 

♣Samsung Care+삼성 케어플러스 보장 내용

▶ 스마트폰 : 파손 3회 보장, 도난/분실 1회 보장, 배터리 1회 보장 (기본 보증 이후 배터리 효율 80%이내), 보증 연장 (기본 보증 2년 이후 보증 연장 1년 추가), 방문 수리 3회

▶태블릿 : 파손 3회 보장, 배터리 1회 보장 (기본 보증 이후 배터리 효율 80%이내), 보증 연장 (기본 보증 1년 이후 보증 연장 1년 추가)

▶ 버즈/워치 : 파손 2회 보장, 보증 연장 (기본 보증 1년 이후 보증 연장 1년 추가)

▶노트북 : 파손 1회 보장, 배터리 1회 보장 (제품 보증 1년 이후 삼성전자서비스 효율측정 기준 이하), 보증연장 (기본 보증 1년 이후 보증연장 1년 추가)

출처: 삼성전자

 

Q. 삼성 케어플러스 어떻게 가입하나요?

[스마트폰, 태블릿, 버즈, 워치]
▶Samsung Members 앱을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앱에 접속하신 후 삼성케어플러스 배너를 눌러 상품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입 링크를 통해 삼성케어플러스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가입은 제품 구매일 기준 3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의 경우, 최초 통화일 기준 3일 이내에는 실물 확인 절차 없이 비대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후 가입 건에 대해서는 삼성 디지털프라자에 방문하여 실물 확인 절차 필요합니다.
▶태블릿, 버즈, 워치는 별도의 실물 확인 절차 없이 가입 가능합니다. 또, 가입 시에는 통신사 개통 명의와 동일한 명의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노트북]
▶노트북의 ‘갤럭시북 멤버스‘ 앱으로 가입가능합니다.

 

Q. 보안솔루션은 무엇이고 안내문자 링크를 클릭해야 하나요?

▶보안솔루션은  스마트폰 기기 분실 보장을 위한 전용 솔루션으로 분실 신고를 하면, 삼성케어플러스가 핸드폰소유자의 분실된 단말을 완전히 잠금처리함으로써 개인 정보 유출을 방지해 줍니다.

▶안내문자의 링크는 보안솔루션의 등록하는 절차이고, 가입 후 14일 이내에 진행하지 않으시면 가입이 취소됩니다.

 

Q. 실물확인 절차 및 최초통화일 확인 방법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상태 → 최초 통화일


[스마트폰 경우]
- 최초 통화일 +2일 이내에는 실물 확인 절차 없이 비대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 최초 통화일 +3일 이후에는 삼성 디지털플라자 방문하여 직원이 기기 상태를 확인 후 App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태블릿, 버즈, 워치 경우]
- 별도의 실물확인 절차 없이 제품 구입 후 30일내 가입 가능합니다.

 

Q. 구매일로부터 30일이 지나지 않았는데 가입할 수 없어요.

▶ 가입이 어려우실 경우에는 ☎1566-4590 대표 콜센터로 전화  구매 증빙 확인 후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시리얼 넘버 입력 후 다음으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1. 2019년 이후 출시 제품이 맞는지 확인하세요.
- 삼성케어플러스는 2019년 이후 출시 제품만 가입 가능합니다.
2. 디바이스 선택을 확인하세요 (스마트폰 / 태블릿 / 버즈 / 워치)
- 잘못 선택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

 

Q. 시리얼 넘버가 상이합니다. (버즈)

▶버즈는 충전 케이스 / 이어폰 좌, 우 이렇게 총 3개의 시리얼 번호가 있습니다. 3개의 시리얼 번호 중 하나를 입력하시면 나머지 2개 시리얼을 자동 조회해서 시스템에 가입합니다.


※[조회하기] 에서 보여지는 시리얼은 이어폰 파츠입니다. 다른 파츠의 시리얼이 보이는 게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아니라면 현재 보여지는 시리얼 번호와 등록되어야 할 시리얼 번호 3가지를 확인해 주세요.

Q.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월 정기결제 형태로 납부하시게 되며 요금 정상 납부 상태에서 혜택이 제공됩니다.
스마트폰 상품은 최대 36개월, 태블릿/버즈/워치/노트북은 최대 24개월까지 가입을 유지하고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Q. 결제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 가능합니다.
※ 결제 시 휴대폰 인증이 필요하므로, 카드 소유자와 휴대폰 명의자는 동일해야 합니다.

 

Q. 결제오류

1. 신용카드 번호가 입력되지 않아요.
2. 신용카드 16자리 중 끝에 4자리가 입력되지 않아요.
3. 결제 단계에서 버퍼링되며 진행되지 않아요.

[브라우저 버전을 확인해 주세요]
▶ 삼성맴버스 → 하단메뉴바(≡) → 팝업창 → 데스크탑버젼 or 모바일 버젼 확인 후 터치 → 데스크탑으로 보여져야 함
▶ 데스크탑 버전으로 보인다면=> 모바일 버전 상태임
▶ 모바일 버전으로 보인다면=> 데스크탑 버전 상태임(오류발생)=> 데스크탑 버전으로 보일 수 있도록 변경 필요

 

Q. 결제는 정상적으로 되었는데 가입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

1. 삼성케어플러스에 가입하신 계정으로 로그인하셨나요?
▶ ID 찾기를 통해 계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 결제 요청했다가 새로 고침하셔서 가입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못했을 수 있습니다.
▶ 삼성케어플러스 전용콜센터(☎1566-459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Q. 가입 시 등록한 결제 카드 변경이 가능한가요?

▶삼성케어플러스 홈페이지(www.samsungcareplus.com/kr)에서 결제 카드 변경 가능합니다.
기존 카드에서 미납이력이 있을 경우에는 변경된 카드에서 미납분 결제됩니다.

 

Q. 제품 불량으로 교품을 받았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기존 제품의 삼성케어플러스를 해지하고, 새로 교환 받은 제품으로 삼성케어플러스를 신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기존 제품 가입일로부터 14일 이내에 가능)

 

Q. 가입 내역은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삼성케어플러스 홈페이지(www.samsungcareplus.com/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Q. 가입일로부터 14일 이내 해지 시 비용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파손 보장 이력 없음)

▶납부된 비용은 결제한 결제 수단으로 환불 됩니다. 카드사에 따라 3, 4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Q. 가입일로부터 14일 이내 해지 시 비용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파손 보장 이력 있음)

▶최초 1회차 비용 청구됩니다.

 

Q. 중도 해지가 가능한가요?

▶네. 삼성케어플러스는 월정액 상품으로서  원하는 경우, 삼성케어플러스 콜센터(☎1566-4590) 또는 삼성케어플러스 홈페이지(www.samsungcareplus.com/kr)에서 해지 가능합니다.

 

Q. 월 중에 해지하게 되면 비용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이미 납부한 비용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하므로, 납부하신 한 달 동안 혜택 유지 후 해지 반영됩니다.

 

Q. 해지 신청의 번복이 가능한가요?

▶해지 신청 시 다음 납부일까지 혜택이 유지되고, 해지 시점 전에 해지 신청을 취소할 경우 기존 가입 상품 유지가 가능합니다.

 

Q. 콜센터를 통해 해지 할 수 있나요?

▶삼성케어플러스 콜센터(☎1566-4590)를 통해 해지 가능합니다.

 

Q. 직접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삼성케어플러스 홈페이지(www.samsungcareplus.com/kr)에서 해지 가능합니다.

 

Q. 정해진 보장 혜택 횟수를 소진하면 어떻게 되나요?

▶한도가 정해진 보장에 대한 혜택 횟수를 모두 소진해도 보증 기간 연장 건에 따른 서비스는 계속해서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Q. 후순위 보상이 무엇인가요?

▶분실 담보를 제공하는 다른 보험(통신사 보험 등)에 별도로 가입한 경우에는 보험법에 따라 초과 보상 및 중복 보상이 불가하며, 삼성케어플러스에 적용되는 보험 약관에 따라 분실 담보는 후순위 보상이 적용됩니다.
▶다른 보험의 자기부담금과 삼성케어플러스의 상품별 자기부담금을 공제 후 보상됩니다.

 

Q. 분실된 기기는 어떻게 되나요?

▶삼성케어플러스에서 분실 신고된 기기를 안전하게 잠금 처리 해드립니다.
▶타인이 습득하였을 때 어떠한 데이터 이동이나 초기화(공장 초기화, 펌웨어 교체 등 포함) 등의 시도가 불가한 상태로 잠금이 됩니다.
▶홈 화면에 접근할 수 없고 전화나 메시지 발신 등의 기본적인 작동 또한 불가능합니다.
▶분실된 기기에 대한 개인정보나 데이터 유출 가능성에 대해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추가로 해외에서 분실이나 도난 시에도 분실 신고 접수 시 동일하게 적용되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Q. 파손 수리 후 혜택은 어떻게 받나요?

▶별도의 청구 과정은 없으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비용 결제 시 자기부담금만 납부하시면 됩니다.
(※단, 액정파손 수리의 경우 파손된 액정 반납 조건) 영수증 발급 시 삼성케어플러스 혜택으로 받은 할인 내역이 표기됩니다.

 

Q. 방문 수리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삼성전자 서비스 콜센터(☎1588-3366)에 연락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 과실로 인한 방문 수리는 18,000원의 출장비가 발생하고 제품 불량으로 인한 방문 수리는 무상으로 서비스됩니다.
▶단, 배터리 교체만을 위한 방문 수리는 불가능합니다.
▶어떠한 방문 수리든 발생하면 혜택 제공 횟수는 차감됩니다.

 

Q. 서비스받을 때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여부를 어떻게 확인하나요?

▶고객의 기본적인 개인 정보 확인과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Q. 일반 모델이 아닌 스페셜 에디션의 경우, 분실시 보상이 어떻게 되나요?

▶스페셜 에디션 제품 분실 시, 동일 모델의 일반 제품으로 보상해 드립니다.
예를 들어,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은 갤럭시 Z 폴드2 일반 제품으로 보상해 드립니다.

 

Q. OS 및 소프트웨어 재설치 요청도 보상되나요?

[파손 보장]
▶삼성케어플러스의 파손 보장은 자재가 사용되는 부품수리에 대해서만 적용됩니다.
▶사용설명, OS/소프트웨어/드라이버 설치, 제품 이전/설치, 설정변경, 부품 추가 장착, 분해조립 조정 및 이물제거 등 은 제외 됩니다.

[보증 연장수리]
▶소비자 과실이 아닌 제품 보증서의 ‘무상서비스' 에 해당하는 수리에 적용됩니다.

삼성 케어 플러스 Samsung Care+에 대한 내용 도움되셨나요?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을 새로 구입하신분이라면 skt, kt, LGU+ 이동통신 3사는 물론, 보험에 가입하기 어려웠던 알뜰폰, 자급제폰까지 제한 없이 가입이 가능하며, 갤럭시 태블릿, 버즈, 워치 시리즈도 가입할수 있는

삼성케어플러스!!

삼성케어플러스는 내가 원하는 기간 동안, 부담없는 월정액으로 가입가능하다니 요즘처럼 고가의 기기들을 분실과 도난부터, 파손까지 모든 책임지는 삼성케어플러스 가입으로 안전하고 편하게 사용하시는데 도움되실것 같습니다.

한동안 봄이 오는듯하더니 갑자기 눈이 내려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오늘도 어제보다 더 큰 행복이 있는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댓글

방문자 정보

이 글 공유하기

  • 구독하기

    구독하기

  • 카카오톡

    카카오톡

  • 라인

    라인

  • 트위터

    트위터

  • Facebook

    Facebook

  •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 밴드

    밴드

  •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 Pocket

    Pocket

  • Evernote

    Evernote

다른 글

  • 갤럭시 핸드폰 통화 중 화면 꺼질 때 해결방법

    갤럭시 핸드폰 통화 중 화면 꺼질 때 해결방법

    2021.02.20
  •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중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중

    2021.02.19
  • 갤럭시 S21, S21+플러스, S21 울트라Ultra AI 지우개 기능

    갤럭시 S21, S21+플러스, S21 울트라Ultra AI 지우개 기능

    2021.02.14
  • 갤럭시 S21/S21+/S21 Ultra, 프라이빗 셰어Private Share 기능

    갤럭시 S21/S21+/S21 Ultra, 프라이빗 셰어Private Share 기능

    2021.02.13
다른 글 더 둘러보기

정보

아이티타임의 인터넷세상 블로그의 첫 페이지로 이동

아이티타임의 인터넷세상

  • 아이티타임의 인터넷세상의 첫 페이지로 이동

검색

메뉴

  • 홈
  • 태그
  • 미디어로그
  • 위치로그
  • 방명록

카테고리

  • 아이티타임의 인터넷세상 (479) N
    • 일상 (142)
      • 국내여행 (9)
      • 식사타임 (1)
      • 문학타임 (3)
      • 카페 (127)
    • 모바일 (72) N
      • Apple (2) N
      • SAMSUNG (44)
      • LG (12)
      • Pantech (3)
      • SKT (9)
    • 모바일 자료 (7)
    • IT정보 (45)
      • 소식 (18)
      • 이벤트 (12)
    • 리뷰 (27)
      • IT제품 (14)
      • 스카이(착한텔레콤) (12)
      • 모바일 (1)
    • 정보보안 및 프로그래밍 개발 (3)
      • 라즈베리파이 (1)
      • 파이썬 (2)
    • 다양한 정보 (124)
      • 건강 (28)
      • 교통 (12)
      • 금융 (27)
      • 번개장터 (2)
      • 생활 (41)
      • 블로그 (5)
    • 금융 (2)
    • 비공개 (0)
      • 시설정보 비공개 (0)
      • 기타 비공개 (0)
      • 지원 비공개 (0)
      • 동선 및 상황 (0)
      • 시설정보 (0)
      • 지원 (0)
      • 기타 (0)

최근 글

  • 애플페이 사용법 및 사용처

    애플페이 사용법 및 사용처

    2023.03.20
  • 트래블월렛 트래블로그 카드 비교 및 실사용 후기

    트래블월렛 트래블로그 카드 비교 및 실사용 후기

    2022.11.13
  • Move to iOS 문자 순서 오류 해결 방법

    Move to iOS 문자 순서 오류 해결 방법

    2022.10.27
  • Move to iOS 3.4.1 APK 다운로드

    Move to iOS 3.4.1 APK 다운로드

    2022.10.22

인기 글

  • 트래블월렛 트래블로그 카드 비교 및 실사용 후기

    트래블월렛 트래블로그 카드 비교 및 실사용 후기

    2022.11.13
  • 번개장터에서 물건 구매하는 방법 (+사기 안당하는 팁)

    번개장터에서 물건 구매하는 방법 (+사기 안당하는 팁)

    2019.05.07
  • LG스마트폰 잠금 패턴 비밀번호 해제하기

    LG스마트폰 잠금 패턴 비밀번호 해제하기

    2021.01.10
  • 삼성 케어 플러스 가입 파손 분실 도난시 보상방법

    삼성 케어 플러스 가입 파손 분실 도난시 보상방법

    2021.02.16

댓글

  •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IT타임님 언젠가는 다시 시도를 해봐야 겠네요 ^⋯
  • 아이튠즈로 백업은 안해보고, 아이폰을 처음 사용해보아 Move to iO⋯
  • 안녕하세요 IT타임님 답변 감사합니다 심을 제거해서 다시시도 하면 정⋯
  • 안녕하세요. 댓글 확인이 늦었습니다. 저도 마이그레이션하면서 +853 으⋯

공지사항

  • 공지 - 아이티타임의 인터넷세상 블로그 연혁 / 소개

아카이브

  • 2023/03
  • 2022/11
  • 2022/10
  • 2022/09

태그

  • 삼성
  • 스타벅스
  • 삼성전자
  • 갤럭시
  • 코로나
  • 스마트폰
  • 이벤트
  • 스벅

나의 외부 링크

  • 낙하산부대의 잡학사전
  • 스마일 블로그
  • 버블프라이스 IT세상

정보

아이티타임의 아이티타임의 인터넷세상

아이티타임의 인터넷세상

아이티타임

블로그 구독하기

  • 구독하기
  • RSS 피드

방문자

  • 전체 방문자 1,300,736
  • 오늘 70
  • 어제 730

티스토리

  • 티스토리 홈
  • 이 블로그 관리하기
  • 글쓰기
Powered by Tistory / Kakao. © 아이티타임. Designed by Fraccino.

티스토리툴바